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제품문의
작성자 송현정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9-1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7
7월 초에 거실등 AS 문의 한지 두 달이 지났습니다
기사 분께도 두 번이나 더 말씀드렸었는데
부품이 안 온다고만 말씀하시고
남편은 왜 수리 안 받냐고 계속 화를 내네요
수리비를 안 드리겠다는 것도 아닌데 왜 안 해 주시는 건지
추석 전에 수리 부탁드립니다
추석 때 어머님 아버님 오시면 왜 등을 안 고치고 사냐고 게으른 며느리 취급 당할 거 같네요

참 오시는 길에 형광등 안정기도 한 개 갈아 주셨으면 합니다
수리비 얼마 나오는지 알려 주시고 빨리 처리해 주세요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고객센터

T 02.2269.9981
F 070.4275.1472

평일/토/공휴일 오전 9:00 ~ 오후 6:30 / 일요일휴무

E-mail : luxmall@luxmall.co.kr

계좌안내

국민 008602_04_067175

신한 110_445_147893

예금주 : 박순배(룩스몰)

[ PRODUCTS SEARCH ]

검색
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