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희 룩스몰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as를 위해 공장과 통화와 일정잡는 문제로 답변이 늦은점 사과드립니다.
말씀하신 내용은 전화로 통화드렸고 통화드린대로 처리하겠습니다.
항상 건강한 빛을 드리는 룩스몰이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7월 초에 거실등 AS 문의 한지 두 달이 지났습니다
기사 분께도 두 번이나 더 말씀드렸었는데
부품이 안 온다고만 말씀하시고
남편은 왜 수리 안 받냐고 계속 화를 내네요
수리비를 안 드리겠다는 것도 아닌데 왜 안 해 주시는 건지
추석 전에 수리 부탁드립니다
추석 때 어머님 아버님 오시면 왜 등을 안 고치고 사냐고 게으른 며느리 취급 당할 거 같네요
참 오시는 길에 형광등 안정기도 한 개 갈아 주셨으면 합니다
수리비 얼마 나오는지 알려 주시고 빨리 처리해 주세요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